2018 생명사랑의 밤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행사 보고를 드립니다.
감사패 : 인천광역시보건복지국 건강증진과 김진숙 주무관
매사 일을 형식적으로 하지 않으시고 일의 목적의식을 가지고 근무하시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에 아름다웠습니다. 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를 계기로 3년간 인천생명의전화를 지켜보았는데 생명의전화의 진실성을 발견하셨다며 여러모로 도움을 주고 계셔서 이에 감사한 마음을 한가득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공로상 : 김귀선. 노건호. 이요한. 이진호
김귀선 : 주 3회 봉사로 하루 8시간씩 빠짐없이 봉사를 하심으로 년간 1300시간을 봉사하셨습니다.
노건호 : 남구청 공무원으로 재직하시면서 저희 기관내 모든 행사시 기획과 행정을 담당하며 남구청을 퇴근하면 생명의전화로 출근하십니다.
이요한 : 요즘 잘나가는 마술강사로써^^ 바쁜 강사활동 와중에도 저희 기관의 교육팀장으로 재능기부하시면서 생명의전화 내 보수교육 및 심화교육을 진행 해주고 계십니다.
이진호 : 생명의전화 이사님으로 운영전반에 걸친 물질후원.재능기부에 이어 주말이면 상담실 봉사를 하고 계십니다.
현재 인천생명의전화에 기여도가 가장 크신 네분께 공로상을 드렸습니다.
봉사상 : 서봉금. 오정란. 이보임. 장금순. 정인숙. 최미호
상담은 감정노동의 강도가 큰 봉사로써 생명의전화 연맹 규정에 의거 특별한 은사가 없는 한 월 2회 봉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잘 준수하시며 꾸준하게 봉사해주시는 선생님들이십니다^^
감사상 : 권정옥. 김민덕. 윤제중. 윤창임
규칙적으로 월 1회 봉사와 소그룹장으로 활동, 행사시 금전적인 큰 도움 등 여러분야에 홍길동처럼 나타나 도와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생명사랑밤길걷기 팀장 : 김형애. 노건호. 오정란. 유근희. 이요한. 전미애. 정인숙
이천여명이 참여하는 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에서 파트별로 팀장역활을 맡아 서포터즈와 함께 행사진행을 소화해내시는 선생님들이십니다.
이분들이 없다면 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를 개최할 수가 없답니다^^;;
요일별 팀장 임명장 수여 : 장명희.이요한.이성빈.김귀선.고현자.노건호
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요일별로 전화상담실을 책임져 주실 팀장님들이십니다. 남은 2018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