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생명의전화와 동구가정폭력상담소에서 공동주최한 [자살예방 및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이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5시에 집결하여 동인천역 주변을 정리하고 캠페인 부스를 설치, 6시부터는 동인천역 북광장을 함께 걸으며 생명존중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나는 시민들을 만나며 "2022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소개하고, 더 많은 분들이 인천생명의전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물티슈를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7시부터는 이번 홍보캠페인을 위해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인천생명의전화 후원자이신 일리브로 대표 김진우 후원자님의 멋진 공연이 시원한 가을밤 동인천 광장에 위로와 격려, 사랑의 메시지로 울려 퍼졌습니다.
이번 홍보 캠페인에는 특별한 분들이 함께 협력했습니다. '동구 가정폭력 상담소', '아이다움 동구지회 봉사단'의 열정적인 캠페인 참여와 홍보 감사합니다. 인천시 동구 김찬진 구청장님과 윤재실 구의원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모양으로, 여러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하여 자살예방과 생명존중의 소중한 가치를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위해 기획, 섭외 및 홍보 활동으로 수고해주신 차지영 홍보팀장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